지난주에 발간된 자료 중에서, 칠레 산안토니오 지역의 물동량이 중복으로 기재되어 원래의 물동량보다 높게 보여진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문제를 발견한 즉시 해당 코드를 수정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항상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계속해서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캐나다 항만 노조 파업으로 인한 풍선 효과로 롱비치,오클랜드, 타코마 등 북미 서안의 주요 항구의 운임이 상승.
🗹 미국과 유럽에 대한 아시아 수출 수요가 저조한 가운데, 아시아-북유럽 교역로에 새로 건조된 초대형 컨테이너가 유입되고 계절적 성수기를 맞이하며 운임 방어를 위한 Maersk 발 운임 상승이 해당 구간의 운임 상승 촉발.
* 해당 운임은 선사 자체 부킹 플랫폼 내 운임 · 해수부 공표 운임 · 자체 패널리스트의 운임을 근거로 작성되었습니다. 근해 및 동남아 지역의 경우 운임 정합성 문제로 데이터 정제 중입니다. 완료되는 대로 근해 및 동남아 지역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과거 항로별 물동량 및 운임 데이터가 필요하시면 surff@surff.kr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서프컴퍼니 홈페이지에서 검색수가 많은 Top 3 항만의 운임 정보 입니다.
🗹 아래 운임은 선사 ·포워더 등의 부킹 플랫폼에 게재된 운임이며, 실제 가능여부는 해당 플랫폼에 문의가 필요합니다.
서프컴퍼니 회원분들과 구독링크를 통해 뵙게된 분들에게 전달드리는 위클리 뉴스레터입니다.
주식회사 서프컴퍼니 SURFF Company Inc.│ surff@surff.kr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34 , 04174
이번주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발전하는 컨텐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Unsubscribe)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Weekly SURFF'INSIGHT